세퍼 싸면 뭐합니까? 참 답답해서..
페이지 정보
글쓴이 : 졸리비치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9건 조회 1,618회 작성일 11-10-17 16:12본문
댓글목록
Misha님의 댓글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맞습니다. 저도 그래서 분노했던 것이고요. 아침비행기를 못 타게 해서 저녁비행기를 탔지만. 날아간 12시간의 일정은 어떻게 보상받는다는 말입니까. 그나마 저는 당일 저녁비행기라도 탔지만 졸리비치즈버거님은 타지 못하셨으니 저보다 더욱 분노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말라테뽀기님의 댓글
말라테뽀기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세퍼 정말 환불받기 힘듭니다.. 프로모 티켓은 그냥 환불없다 생각하심이 편하실 듯..
동남아사랑님의 댓글
동남아사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역시 싼티켓은 결항되면 무지 곤란한 것 같습니다.
여의봉님의 댓글
여의봉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그냥 제주항공 타십시다 ..... ^^
아틀란티스님의 댓글
아틀란티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가장 필리핀스러운 항공 세부퍼시픽...ㅎ
김사장님의 댓글
김사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세퍼 30번전화해서 1번통화 성공 했던 사람입니다.돈으로 환불 안 해주고 포인트로 환불해서
다음 여행에 쓰라고 하더군요..그래서 다음 여행 일정 바로 말하고 모자라는 돈은 계좌이체했던
기억이 납니다...1년은 넘은 애기구요..,요즘은 포인트 환불도 불가입니다...
무조건 가야합니다...싸지만 무섭습니다..
엔리케님의 댓글
엔리케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저도 그때 그 비행기, 다음날 저녁에 뜬 그 띠붕 비행이 이용한 사람입니다..... 아.... 기억을 해도 화만나내요.
Misha님의 댓글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고생하셨습니다.
Misha님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다른 관련사항으로 세퍼본사와 통화 및 이메일로 연락을 하였습니다. 전화는 받기는 하나 만족할만한 답이 아니고 이메일은 회신조차 없습니다. 국내지사도 마찬가지고요. 미안한 척은 하나 제대로 된 사과나 보상은 없습니다.
현재 한국소비자원에 접수하여 진행중입니다. 뭐, 제대로 된 처리결과가 안 나올 수는 없지만 묵과할 수 없는 일이니 한 번 해보심은 어떠실런지요? 바쁘시겠지만 조금만 시간 내면 가능하실 것입니다. 불만사항을 자꾸 제기하지 않으면 바뀌지 않을 것이니까요. 카드사에 신고 잘하셨네요.
불만은 많은데 이의제기를 하는 분들이 많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저는 한국소비자원 처리결과를 보고 제대로 되지 않으면 인터넷을 통해 제가 할 수 있는 나름의 조치를 하고자 합니다.
싸다고 자신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까지 책임지지 않겠다는 것은 물건만 팔고 배째라 하는 가게와 다를 바가 없지 않을까 합니다. 혼자가 아니니 힘내십시오.^^
silver님의 댓글의 댓글
silve…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필핀애덜의 특징중에 하나죠... 기업하는넘들도 일단 주머니에 들어온건 절대 배터내질 않는 습성....
쿠폰북님의 댓글
쿠폰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불편함=저렴함 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 저이지만
그래도 가지도 못한 표를 낼롬 하는것은 상당히 불쾌하져
거기다 정말 별 특이한것까지 들은적이 있어서 슬슬 그냥 그래.. 라는 생각도 든적도 있습니다.
세퍼 환불에 관해서 카드사 보다는 소비자 보호원을 통해서 진행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렇게 해서 받은 분들도 있다고 하고여.
좋은 결고 있으시길 ....
닐정님의 댓글
닐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필리핀식이가요?...전에 환불 요청했는데...환불 되던데....기간은 얼마나 걸렸는지 확인 못했지만...그냥 느긋하게 기다리니....환불금 나오던데요...ㅎ....좋은 결과 나오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졸리비치즈버거님의 댓글
졸리비치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네요. ^^;
비용보다는 서비스처리하는 과정에서 내 담당이 아니라는 식으로 일을 전가하는게 참 맘에 안들었습니다.
Misha님 말처럼 연락오는거 보고 소비자 보호원에 접수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Misha님의 댓글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한국소비자원에 접수해서 진행하십시오. 이러한 사항은 공식적으로 자꾸 제기를 해야만 합니다. 서비스 개선을 향한 목소리가 하나 되어야만 조금이라도 개선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 사례는 이미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든 나중에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키마틴님의 댓글
리키마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헐..이런 말두 안되는 경우가 벌어지는곳이 필리핀이란 곳이겠죠
oh537님의 댓글
oh537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프로모 표를 득템 한다 하여도 필 도착까진 안심을 못한다는 얘기군요....어서 이런 걱정이 사라지기를...
나나스쿨님의 댓글
나나스쿨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불매 운동 해야함 ㅎㅎ 현기차 싸가지네 삼성 싸가지네 하는데 세퍼는 그냥 쓰레기임 ㅎ
낮고양이님의 댓글
낮고양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ㅡ ,ㅡ..그래도 세퍼를 타야하는데 ....
블랙마켓님의 댓글
블랙마켓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그래도.. 많이 싸니까.... 어쩔수 없이 이용하게 되네요 ㅋㅋ
chris님의 댓글
chris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그래도 세퍼 프로모가 우리같은 서민에게는 한줄기 빛인데..
bluesky님의 댓글
blues…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와우.. 그런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질 수 도 있군요..
정말 난감하겠는데요..
해외여행쪼아님의 댓글
해외여행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어렵네여~여려워!
고문기술자님의 댓글
고문기술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프로모는 모르겠지만 필에어와 비교시 차라리 돈조금 더주고 필에어 구매하심이 심신에 이롭지 않을까합니다. 화물무게 조심해야죠 덩치조금 크면 좌석에서 굳은채로 4시간 버텨야 합니다,. 지옥... 그래서 전 항상 필에어를..
알럽필님의 댓글
알럽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싼게비지떡이죠
앙코르님의 댓글
앙코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그래도 싼맛에...
카사베님의 댓글
카사베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싼게비지떡이지만 그래도 지르고봅니다~
졸리빈님의 댓글
졸리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good
벤츠glc님의 댓글
벤츠glc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잘보고갑니다
혼이v님의 댓글
혼이v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잘보고 감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