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전체 가입 회원수 : 200,985 명

본 게시판은 일등병 이상 읽고 병장 이상 쓰기 댓글은 상병 이상 쓰기 가능 합니다.

"질문과 답변"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게에 올려진 질문과 답변은 패널티가 적용 됩니다. " 카페 생활의 기본 매너 "를 생활화 합시다.

 

세퍼 싸면 뭐합니까? 참 답답해서..

페이지 정보

글쓴이 : 졸리비치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9건 조회 1,618회 작성일 11-10-17 16:12

본문

안녕하세요. 
전에 세퍼 관련해서 비행기 못떠서 환불 요청했다는 사람인데요.

6월 2일정도에 가실려고 했던 분은, 
날씨탓도 아니고, 자체 결항이라 비행편 하나가 아얘 못뜬 거 기억하고 계실겁니다.
프로모지만 이경우는 항공사 문제인 경우라 환불을 접수해서 일괄 처리해준다고 했는데, 4달째 연락이 없네요 -_-

세퍼 한국 홈페이지는 전화 안받으니, 그동안 공항이랑 계속 연락을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자기들 소관도 아니라고 하는 군여 -_-

오늘 참다 참다 카드사에 연락해서 불량 업체로 신고했습니다.

이건 돈문제가 아니라 성의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필리핀 업체에서는 고객들이 제풀에 지쳐서 포기하길 바라는거 같은데, 이런마인드는 사기꾼과 다름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퍼 프로모하면 고맙긴하지요.. 하지만 전 다시는 이용안할려고 합니다.
프로모 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결재하는 순간 환불은 절대 없습니다.

좋지 않은 소식만 알려드려서 죄송하지만, 이건 아셔야 할것 같아서 올립니다.


댓글목록

Misha님의 댓글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맞습니다. 저도 그래서 분노했던 것이고요. 아침비행기를 못 타게 해서 저녁비행기를 탔지만. 날아간 12시간의 일정은 어떻게 보상받는다는 말입니까. 그나마 저는 당일 저녁비행기라도 탔지만 졸리비치즈버거님은 타지 못하셨으니 저보다 더욱 분노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김사장님의 댓글

김사장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세퍼 30번전화해서 1번통화 성공 했던 사람입니다.돈으로 환불 안 해주고 포인트로 환불해서
다음 여행에 쓰라고 하더군요..그래서 다음 여행 일정 바로 말하고 모자라는 돈은 계좌이체했던
기억이 납니다...1년은 넘은 애기구요..,요즘은 포인트 환불도 불가입니다...
무조건 가야합니다...싸지만 무섭습니다..

Misha님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다른 관련사항으로 세퍼본사와 통화 및 이메일로 연락을 하였습니다. 전화는 받기는 하나 만족할만한 답이 아니고 이메일은 회신조차 없습니다. 국내지사도 마찬가지고요. 미안한 척은 하나 제대로 된 사과나 보상은 없습니다.

현재 한국소비자원에 접수하여 진행중입니다. 뭐, 제대로 된 처리결과가 안 나올 수는 없지만 묵과할 수 없는 일이니 한 번 해보심은 어떠실런지요? 바쁘시겠지만 조금만 시간 내면 가능하실 것입니다. 불만사항을 자꾸 제기하지 않으면 바뀌지 않을 것이니까요. 카드사에 신고 잘하셨네요.

불만은 많은데 이의제기를 하는 분들이 많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저는 한국소비자원 처리결과를 보고 제대로 되지 않으면 인터넷을 통해 제가 할 수 있는 나름의 조치를 하고자 합니다.

싸다고 자신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까지 책임지지 않겠다는 것은 물건만 팔고 배째라 하는 가게와 다를 바가 없지 않을까 합니다. 혼자가 아니니 힘내십시오.^^

쿠폰북님의 댓글

쿠폰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불편함=저렴함 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 저이지만
그래도 가지도 못한 표를 낼롬 하는것은 상당히 불쾌하져
거기다 정말 별 특이한것까지 들은적이 있어서 슬슬 그냥 그래.. 라는 생각도 든적도 있습니다.
세퍼 환불에 관해서 카드사 보다는 소비자 보호원을 통해서 진행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그렇게 해서 받은 분들도 있다고 하고여.

좋은 결고 있으시길 ....

닐정님의 댓글

닐정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필리핀식이가요?...전에 환불 요청했는데...환불 되던데....기간은 얼마나 걸렸는지 확인 못했지만...그냥 느긋하게 기다리니....환불금 나오던데요...ㅎ....좋은 결과 나오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졸리비치즈버거님의 댓글

졸리비치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네요. ^^;
비용보다는 서비스처리하는 과정에서 내 담당이 아니라는 식으로 일을 전가하는게 참 맘에 안들었습니다.
Misha님 말처럼 연락오는거 보고 소비자 보호원에 접수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Misha님의 댓글의 댓글

Misha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한국소비자원에 접수해서 진행하십시오. 이러한 사항은 공식적으로 자꾸 제기를 해야만 합니다. 서비스 개선을 향한 목소리가 하나 되어야만 조금이라도 개선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 사례는 이미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든 나중에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문기술자님의 댓글

고문기술자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프로모는 모르겠지만 필에어와 비교시 차라리 돈조금 더주고 필에어 구매하심이 심신에 이롭지 않을까합니다. 화물무게 조심해야죠 덩치조금 크면 좌석에서 굳은채로 4시간 버텨야 합니다,. 지옥... 그래서 전 항상 필에어를..

포인트 정책 [쓰기 500 | 읽기 0 | 코멘트 30]
Total 51,722건 1 페이지
자유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08-25 5583
공지
07-12 6461
공지
07-05 5552
공지
12-09 5552
공지
08-21 5155
공지
08-18 8952
공지
06-13 15339
공지
05-19 43514
51714
04:25 164
51713
03:28 118
51712
02:56 177
51711
01-24 287
51710
01-24 267
51709
01-23 363
51708
01-23 296
51707
01-23 295
51706
01-22 672
51705
01-22 441
51704
01-21 488
51703
01-20 320
51702
01-20 780
51701
01-19 619
51700
01-18 459
51699
01-18 673
51698
01-17 691
51697
01-17 339
51696
01-17 381
51695
01-17 286
51694
01-16 694
51693
01-16 354
51692
01-16 344
51691
01-15 1053
51690
01-15 497
51689
01-15 524
51688
01-14 523
51687
01-14 1139
51686
01-13 857
게시물 검색